메인메뉴

회사소개

홈 화면으로 바로가기회사소개회사소개 COMPANY

에셀나무
에셀(אשל 에쉘) 나무는 시나이 사막과 같은 척박한 땅에서도 잘 자라는 나무입니다.

이 나무는 모래나 염분이 많은 곳에서도 잘 자라는데, 그 이유는 뿌리를 땅속 깊이 내리기 때문에
사막성 토질에서도 잘 자라는 것입니다.

작은 수풀 덩굴과 같은 로뎀 나무와는 다르게 사막을 여행하는 나그네들에게 이 커다랗게 자라는 에셀 나무는 쉬어 갈 수 있는 좋은 그늘을 제공하여 주기도 합니다.

에셀 나무는 3-4 m 정도 자라는 관목이지만 약 9 m 까지 자라는 것도 있습니다.

건조한 기후와 염분에 강해 건조한 사막이나 해안가인 남방(네게브)의 사막, 아라바 지역, 요단강 계곡, 지중해 연안에 자생하는데 가뭄이 들어 다른 식물이 말라죽어도 땅속 30 m 또는 더 깊이까지 뿌리를 뻗어내려 지하수를 흡수하는 에셀 나무는 사막에서도 그 푸르름을 잃지 않는 나무입니다.

이렇게 생명력이 강하고 건조한 곳에서도 푸르름을 자랑하는 에셀 나무는 사람들에게 신앙의 대상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에셀 나무처럼 여러분에게 인쇄뿐만 아니라 휴식과편안함을 주고 신뢰할수있는 에셀이 되도록 노력하고,노력하겠습니다.

1994년 처음으로 인쇄를 시작하여 현재까지 약23년간의 인쇄 경력을 바탕으로 사업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사출인쇄,곡면인쇄,UV인쇄,평면(명판)인쇄 등 여러분이 인쇄에 답답한 부분을 속시원히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에셀 대표 이 종 수